![]() |
| ▲ Winter Theatre Series(겨울 연극 시리즈) 연극「쉬어매드니스」개최 |
[뉴스앤톡] 서구문화회관은‘Winter Theatre Seires(겨울 연극 시리즈)’의 첫 번째 순서로 연극'쉬어매드니스'를 1월 31일 오후 3시, 7시 (2회) 무대에 올린다.
특유의 재치 있는 대사와 관객이 직접 사건 해결에 참여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호평받은 연극 '쉬어매드니스'는 1980년 미국 보스턴 초연 이래 ‘미국 역사상 최장기 공연’기네스 기록을 보유하며 미국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36개국에서 28개의 언어로 공연되며 전 세계적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작품이다.
미용실 위층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의 범인을 찾는 내용으로 친절하게 누가 범인인지 밝혀주는 것이 아닌 관객의 능동적인 참여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는 독창적인 이머시브(immersive) 형식으로 공연이 진행된다.
관객의 참여와 추리에 따라 범인도 매회 달라지며, 그 과정 또한 매일 새롭게 관람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2006년 초연 후 대학로 스타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했으며 10주년을 맞이해 20차 프로덕션 캐스팅을 공개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강형사 역 김록현, 조형사 역 임동건, 수지 역 문지원, 조지 역 이주훈, 오준수 역 한상민, 한보현 역 이유경이 출연하여 생기발랄한 매력과 진지함을 넘나드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관람은 16세 이상 관람가로 예매(1인 2매)가 필수다. 전석 무료 공연이며 1월 28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하현주 서구문화회관 관장은“특별하고 소중한 겨울나기를 준비한 겨울 연극 시리즈의 첫 작품에 관객 여러분이 직접 결말을 완성하는 일상 속 유쾌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