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 배드민턴동호회,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배드민턴대회 우승!

정충근 기자 / 기사승인 : 2026-06-24 09:20:21
  • -
  • +
  • 인쇄
▲ 안동시청 배드민턴동호회,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배드민턴대회 우승!

[뉴스앤톡] 안동시청 배드민턴동호회가 6월 20일 개최된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 배드민턴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뛰어난 기량과 단합된 팀워크를 선보였다.

이번 대회는 경상북도 및 도내 시군, 대구광역시, 군위군 총 19개 팀으로 320여 명 공무원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선수들은 선의의 경쟁을 통해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경상북도 공무원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참가하는 대표 대회로 알려져 있다.

안동시청 배드민턴동호회는 예선전부터 뛰어난 경기력을 발휘하며 순조롭게 결승에 진출했고, 결승전에서도 끈끈한 조직력과 투지를 바탕으로 전 경기 무패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특히 선수들은 평소 꾸준한 훈련과 동호회 활동을 통해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경기 내내 서로를 격려하며 팀워크를 발휘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안동시 관계자는 “회원들의 열정과 화합된 힘이 우승이라는 값진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체육활동을 통해 직원 간 소통과 화합을 증진하고 시민에게 모범이 되는 동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