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 2026년 경로잔치 개최 |
[뉴스앤톡] 수원시 권선구 권선2동은 지난 23일 권선2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 주관으로 관내 73세 이상 어르신 2,500여 명을 모시고 ‘2026년 권선2동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경로효친 사상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으며, 김병문 대한노인회 권선구지회장, 이재식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고호 권선구청장 등 내빈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노인복지 기여자 표창 수여와 장수 어르신 선물 증정, 진도북 사물놀이·고전무용·아코디언 연주 등 공연, 오찬, 초대가수 공연과 어르신 노래자랑이 진행됐다.
김철환 권선2동 경로잔치추진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실 수 있도록 지역사회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선옥 권선2동장은 “이번 경로잔치가 어르신들께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며 “어르신을 공경하고 세대 간 화합이 이뤄지는 따뜻한 권선2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