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로 채우는 연말의 온기, 아트센터인천 12월 클래스 오픈

정충근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4 10:20:41
  • -
  • +
  • 인쇄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참여 가능한 연말 시즌 원데이 클래스
▲ 아트센터인천 원데이 클래스 포스터

[뉴스앤톡] 아트센터인천이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를 준비했다.

오는 12월 6일부터 20일까지 여섯 차례의 ‘아트센터인천 아카데미-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클래스는 예술과 문화를 체험하며, 연말 분위기를 즐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참가자들의 손끝에서 탄생한 작품으로특별한 연말 추억을 선사한다.

어린이를 위한 ‘조명이 켜지는 보석 트리 페인팅’과 ‘대형 눈사람 스노우볼 만들기’ 클래스는 크리스마스 소품을 직접 만들며 창의력과 미적 감각을 키울 수 있는 활동을 제공한다.

성인을 위한 ‘손끝의 크리스마스 : 리스’ 만들기와 ‘가족과 함께하는 센터피스 만들기’ 클래스는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을 수 있는 작품을 완성하는 수업이다.

외국인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 ‘K-컬처(K-CULTURE) : 보자기&민화 with 전통주’ 클래스는 한국의 전통 예술인 민화와 보자기 포장, 전통주를 결합한 독특한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모든 클래스는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신청은 아트센터인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일정과 수강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관형 아트센터인천관장은 “아트센터인천은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클래스가 연말의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