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노인복지관, (사)한국여성문화생활회에서 '추석 사랑의 쌀' 후원 받아

김정희 / 기사승인 : 2022-08-25 11:15:31
  • -
  • +
  • 인쇄
▲ 부평구노인복지관, (사)한국여성문화생활회에서 '추석 사랑의 쌀' 후원

[뉴스앤톡] 부평구노인복지관(관장:최민수)은 추석을 맞아 전개하고 있는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의 참여 일환으로 (사)한국여성문화생활회 인천시지회(회장:이시현)에서 쌀 20포를 후원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여성문화생활회는 사람이 만족스러운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즐기고 행복한 삶을 누리기 위한 목적으로 1974년 설립되었으며 한국여성의 문화생활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 단체이다.

(사)한국여성문화생활회 인천시지회 이시현 회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복지관에서 전개하고 있는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에 참여하여 회원들의 따뜻한 情을 담은 물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서비스운영팀 이지현 팀장은 “사랑의 쌀을 후원해준 한국여성문화생활회에 감사하다며 받은 물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외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에게 사랑과 온정을 담아 나눠 드리겠다.”고 말했다.

복지관은 앞으로도 ‘사랑의 온정 나눔 운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신체적, 경제적으로 힘들어 하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희 김정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