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부평구노인복지관, 한국여성문화생활회와 孝行실천 협약 |
[뉴스앤톡] 부평구노인복지관은 (사)한국여성문화생활회와 사회복지에 대한 공동목표와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 구축을 토대로 상호발전 및 효행실천을 실현하고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성문화생활회는 여성들의 지위향상을 촉진하고 건강한 문화생활을 촉진하고 행복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후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 단체이다.
협약내용은 △상호발전과 효행실천과 여성문화생활 지원 △사회복지에 대한 공동목표와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 구축 △지역사회 복리증진과 자원봉사 및 후원 참여 △각종 행사 참가 및 시설 사용 협조 등이다.
이시현 대표는 “협약체결 계기를 통해 노인복지와 여성문화생활 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고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우호교류 활성화를 도모하는 등 효행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윤지혜 사회복지사는 “한국여성문화생활회가 지금까지 많은 후원을 해왔는데 협약체결을 통해 함께 공동목표를 추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이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어르신의 신체기능유지 및 여가활동에 대한 프로그램 운영과 부평풍물대축제 금혼식 행사시 공동협력과 공연단의 재능기부 등 다양한 지원 및 후원 사업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