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산2동, ㈜비에이치 후원으로 ‘영양제로 피로ZERO’사업 진행

김정희 / 기사승인 : 2022-08-26 12:25:41
  • -
  • +
  • 인쇄
▲ ㈜비에이치 후원으로 ‘영양제로 피로ZERO’사업

[뉴스앤톡] 인천광역시 부평구 삼산2동이 오는 9월부터 저소득 가정 10곳에 맞춤형 영양제(총 100만 원 상당)를 지원하는 ‘영양제로 피로ZERO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사업은 ㈜비에이치의 후원으로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저소득 가정 10곳에 본인의 건강상태에 적합한 맞춤형 영양제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동은 상반기에 지원한 영양제 섭취에 따른 건강상태를 점검해 지정 약국에서 직접 상담하고, 본인에 적합한 맞춤형 영양제를 처방·지원받도록 할 계획이다.

영양제를 지원받은 한 주민은 “지난해 인공관절 수술을 하고 몸 컨디션이 저하됐는데 영양제를 섭취하면서 체력이 좋아지는 것을 느낀다”며 “약값이 부담스러워 영양제는 엄두를 못 냈는데 이렇게 지원받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인숙 삼산2동장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건강관리에 소홀한 어려운 이웃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살피겠다”며 “앞으로도 삼산2동 주민을 위한 복지사업 추진으로 복지체감도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에이치는 올해 삼산2동에 1천296만5천 원을 기탁했으며 영양제 지원 사업 외 저소득 아동, 1인 청장년 가구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정희 김정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