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유묵회서예전(먹물의 餘韻)’ 개최 |
[뉴스앤톡] 인천광역시교육청평생학습관은 7월 2일부터 14일까지 갤러리 '나무'에서 전시 ‘2026년 제12회 유묵회서예전(먹물의 餘韻)’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서예 예술의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의 메마른 일상을 풍요로운 문화 예술로 채워주고자 마련됐다.
전시에서는 유묵회 회원 50여 명이 오랜 시간 준비한 작품 60여 점을 선보인다.
사계절의 지조와 절개를 맑은 묵색으로 표현한 사군자부터, 전통의 필력을 현대적인 감각과 개성으로 재해석한 캘리그라피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생학습관 누리집을 확인하거나 문화예술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