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제6기 의정자문위원회 간담회 개최 |
[뉴스앤톡] 아산시의회는 26일 오전 11시, 의장실에서 ‘제6기 의정자문위원회 간담회’를 열고 임기 동안 헌신한 위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그간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홍성표 의장과 맹의석 부의장을 비롯해 임기 만료를 앞둔 제6기 의정자문위원회의 정재호 부위원장, 임헌창 위원, 박종식 위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제6기 의정자문위원의 공식 임기 종료를 앞두고, 그동안 아산시의회의 전문성 강화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해 아낌없는 자문과 정책 제안을 이어온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했다.
수여된 감사패에는 의정 현안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정책 개선안 제시를 통해 시의회의 위상을 높이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위원들의 공로가 담겼다.
간담회에 참석한 위원들은 “시민의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기 위해 함께 고민했던 지난 시간이 매우 뜻깊었다”며 “비록 임기는 만료되지만, 앞으로도 아산시의 발전과 시의회의 행보를 늘 응원하며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힘을 보태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홍성표 의장은 “각계각층의 전문가로서 위원님들이 보여주신 열정과 수준 높은 자문은 아산시의회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 원동력이 됐다”며 “그동안 소통의 가교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주신 위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위원들께서 남겨주신 소중한 조언들은 앞으로의 의정 활동에 밑거름으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아산시를 만드는 데 의회 차원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사진 설명 : 아산시의회 제6기 의정자문위원회가 의장실에서 간담회를 열고 감사패를 받은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