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민선 9기 양구군수직 인수위원회 최종 보고회 개최 |
[뉴스앤톡] 민선9기 양구군수직인수위원회는 26일 10시 양구문예회관 세미나실에서 최종보고회를 열고 지난 17일간의 인수위원회 활동 성과를 공유하며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보고회는 3일간 진행된 부서별 현안 청취, 공약 실천 방안 검토, 주요 현안의 현장점검 결과를 종합적으로 보고하고, 민선 9기 군정 운영 방향과 공약 추진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김왕규 당선인은 “짧은 기간 동안 군민의 입장에서 군정을 꼼꼼히 살피고 다양한 정책 대안을 제시해 준 한수철 위원장을 비롯한 모든 위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인수위원회에서 제안한 소중한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해 군민이 변화를 체감하는 살맛나는 양구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수철 위원장은 “위원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 덕분에 인수위원회가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분과별 정책검토와 현장 점검을 통해 발굴한 과제들이 민선 9기의 군정에 충실히 반영돼 양구의 새로운 도약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종 보고회에서는 인수위원회 주요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군정 구호와 군정 방침의 확정, 군민 소통 강화 방안, 지역 현안 해결 과제 등 다양한 정책 제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참석한 위원들은 그간 인수위 활동에 대한 소회를 밝히면서 현장 소통의 강화, 소외계층에 대한 복지 강화, 인구 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보다 살기 좋은 양구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민선9기 양구군수직인수위원회는 오는 30일 최종 활동 결과 보고서를 김왕규 당선인에게 전달하고 모든 공식 행사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