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경북지구총재, 영주시에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정충근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9 18:05:50
  • -
  • +
  • 인쇄
민간 봉사단체의 영주시를 위한 사랑의 나눔 실천
▲ 조석현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북지구총재가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뉴스앤톡] 영주시는 9월 19일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북지구(총재 조석현)가 시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유정근 영주시장 권한대행과 조석현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북지구 총재를 비롯한 협회 임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북지구는 청소년 및 어린이 봉사, 무료급식, 환경보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민간 봉사단체로, 경북 지역의 복지 증진과 국제적 교류에 기여하고 있다.

조석현 총재는 “지역사회에 대한 깊은 애정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영주시에 기부하게 됐다”며 “영주시의 발전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사회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정근 영주시장 권한대행은 “영주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소중한 기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국제라이온스협회의 따뜻한 나눔을 본받아 영주시를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주시는 추석과 풍기인삼축제를 맞아 9월 15일부터 10월 26일까지 ‘사은품 1만원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전국 농협은행 방문)으로 영주시에 10만 원 이상을 기부하고 이벤트 대상 답례품을 신청한 기부자 전원에게, 기존 답례품(기부액의 30%) 외에 1만 원 상당의 사은품이 추가 제공된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