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서비스품질평가단’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을 방문해 주요 서비스 사업에 대해 현장을 점검하고 활동 보고서 작성과 평가를 통해 제도개선을 위한 아이디어를 도출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임기는 4월 23일부터 10월 30일까지 7개월이다.
참여 희망자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이번에 선정된 평가단에게는 수목원 입장, 트램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된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이종건 원장은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강화 및 고품질 관람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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