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행당제1동 꽃길 걷기'를 진행한 모습 |
[뉴스앤톡] 서울 성동구 행당제1동 꽃길 걷기 추진위원회는 지난 6월 13일 ‘행당제1동 꽃길 걷기’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싱그러운 6월 가족과 이웃들이 함께 걸으면서 건강을 챙기고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기 위해 기획됐으며 행당제1동 주민과 생활주민 등 150여 명이 참여해 이웃 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행당제1동 꽃길 걷기 행사는 당일 오전 9시 행당1동 주민센터에서 출발하여 성동소방서 뒷길 → 응봉체육공원 → 용비쉼터에서 반환하여 응봉역 하부에 최종 도착했다.
약 3.2km, 60여 분 소요되는 코스로 자연을 만끽하며 숨겨진 보석 같은 아름다운 꽃길을 걸었다. 참가자들은 성동구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또한 걷기 완주 후 폴라로이드 인증사진 촬영으로 특별한 순간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완주 기념사진을 남겼으며, 축하공연과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공연, 풍선쇼도 함께 진행했다.
김영봉 행당제1동 꽃길 걷기 추진위원장은 "행당제1동 꽃길 행사는 명실상부 행당제1동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라며 “앞으로도 성동구의 자연을 더 가까이 느끼고, 가족과 이웃이 소통하는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앤톡.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